창닫기

훈춘, 해관 통관 효률 제고...관광성수기 출경관광객 26.7% 증가

편집/기자: [ 김영자 ] 원고래원: [ 연변뉴스넷 ] 발표시간: [ 2018-09-14 15:29:42 ] 클릭: [ ]

훈춘해관에서는 연성환경건설을 전면적으로 강화하고 감독관리 효률을 높이여 각 통상구의 관광객 통관이 원활하도록 보장하는 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 5월-8월 관광성수기 훈춘 각 통상구의 출경 관광객은 지난 동시기보다 26.7% 증가해 연인원수로 31만명에 달했다.

관광성수기에 들어서면서 훈춘해관에서는 각 통상구 부문과 소통하여 예약,연장근무제를 실시해 출경 관광객을 오는 족족 수속해 내보냈다. 그간 훈춘해관,각 통상구는 루계로 1,000시간 연장근무를 진행했다. 

집법능력을 제고했다. 각 통상구 사업일군들은 실무능력을 탄탄히 다지여 현장에서의 집법이 의거가 있도록 확보했으며 실무요원들을 조직하여  X광기계로 검사한 영상자료에 대해 정리하고 현장에서 영상물에 대해 분석을 진행하는 방법으로 영상물에 대한 식별능력을 효과적으로 높이여 인공 검사비률을 낮추고 통관효률을 높이였다. 

통상구 방복사 등 응급대처 훈련을 10여차 진행, ‘록색통로’를 설치해 위중환자를 위해 쾌속 통관봉사를 3차 제공했고 위험지수를 가장 낮은 수위로 낮추었다.

한편 훈춘해관에서는 구역내 관광회사들을 상대로 법규선전을 근 20차례 진행해 가이드마다 입경, 출경시 휴대물품에 관한 해관의 규정을 알도록 하고 또한 가이드들로 하여금 인솔하는 관광팀 성원들에게도 법규선전을 해 통관에서의 저애력을 낮추고 통관속도를 높이도록  했다. 

출처 연변뉴스넷 편역 길림신문 김영자기자

0

관련기사 :
 
연변부동산
21세기중국정보사이트-백두넷
한길넷